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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중비책, ‘2025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 7년 연속 수상

-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 ‘유아스킨케어’ 부문 1위 달성

- 브랜드 파워, 제품력, 글로벌 인지도 등 전 부문에서 높은 평가

- 동남아·일본·미국 등 해외 시장 확대… K-대표 영유아 브랜드로서 위상 강화

 

[궁중비책이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에서 7년 연속 수상했다.]

 

 

[2025-04-03] 민감하고 여린 영유아 피부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 이 소비자 평가 기반 국가브랜드 경쟁력지수(NCI)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으며, ‘2025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K-NBA, Korea-National Brand Awards)’에서 7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로 16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국가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선정해 국가경쟁력 강화와 브랜드 위상 제고를 목표로 공신력 있는 시상식이다. 제품을 직접 경험한 소비자가 브랜드 가치를 다각도로 평가한 결과를 바탕으로 공정한 심사가 이뤄진다.

 

궁중비책은 브랜드 파워, 제품 경쟁력, 글로벌 인지도 등 모든 평가 항목에서 고르게 높은 점수를 받아 ‘유아스킨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엄마들에게 사랑받으며 높은 브랜드 인지도와 우수한 제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한국 대표 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궁중비책이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는 이유는 민감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순하게 케어하는 우수한 제품력 때문이다. 조선시대 왕실 아기의 목욕법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특허성분 ‘로얄오지 콤플렉스™(Royal Oji Complex™)[1]’와 ‘로얄 테라티가드™(Royal TheraTea Guard™) [2]’ 성분이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 효과를 제공한다.

 

궁중비책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시장에서도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필리핀·말레이시아 ‘왓슨스(Watsons)’ 입점을 비롯해 미국 ‘아마존’, 일본 영유아 전문매장 ‘토이저러스’ 118개 전 지점, 베트남 유아용품 전문 매장 ‘콘쿵(Concung)’ 60개 지점에 입점하는 등 글로벌 채널을 지속 확장하며 K-프리미엄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궁중비책의 전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및 EU 지정 알레르기 유발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식품향료협회(FEMA) 기준을 충족하는 안전한 향료만을 사용해 민감한 영유아 피부에 적합한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미국 FDA OTC(일반의약품), 유럽연합(CPNP) 및 영국(SCPN) 화장품 신고 시스템 등록, 중국 NMPA 아동용 특수화장품 등록 등 글로벌 시장에서도 안전성과 경쟁력을 입증하며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이 직접 평가해 주시는 대한민국 대표 국가브랜드대상에서 7년 연속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영유아 피부를 위한 전문적인 연구와 안전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신뢰에 보답하며, 국내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서도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여 나가겠다”고 전했다. <끝>

 

 


[1] 특허등록번호 제 10-2749211호

[2] 특허등록번호 제 10-2764785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