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무더위에 코로나19에... 위생 관리 돕는 클렌징템 눈길

“머리부터 발끝까지. 깨끗하게 씻어주는 제품이 필요해!

무더위에 코로나19... 위생 관리 돕는 클렌징템 눈길

-고온다습한 날씨와 코로나19 재확산으로 어느 때보다 개인위생 관리 중요해져

- 뷰티업계, 성분, 편의성 등 차별화한 클렌징 제품 잇달아 선보이며 소비자 잡기 나서

 

[궁중비책 ‘바디워시’, ‘헤어샴푸’]

 

최근 코로나19는 물론 여름철 고온다습한 날씨로 인해 세균, 바이러스의 활동이 더욱 활발해지면서 어느 때보다 개인위생 관리가 강조되고 있다. 위생관리를 돕는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뷰티업계는 강력한 세정력은 물론 성분, 편의성 등에서 차별화를 꾀한 각종 클렌징 제품을 선보이며 소비자 잡기에 나서고 있다.

 

■ 자연유래 성분으로 순한 세정 돕는 궁중비책 ‘바디 워시’, ‘헤어샴푸'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의 ‘바디 워시’와 ‘헤어 샴푸’는 마이크로 미셀라 입자가 피부 노폐물은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자연 유래 세정 성분을 바탕으로 한 약산성, 저자극 포뮬러로 여리고 민감한 아이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바디 워시는 코코넛 등 식물 유래 세정 성분을 함유해 피부를 자극할 수 있는 잔여물까지 남김없이 부드럽게 씻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무실리콘 약산성 포뮬러의 헤어 샴푸는 녹차 추출물을 함유해 기름지고 냄새나는 정수리를 산뜻하게 관리해준다. 활동량이 많아 쉽게 두피가 기름지는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특히 국내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중 최초로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1]를 거친 무자극 제품들로 민감한 피부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안자극 대체 테스트를 완료해 눈시림과 따가움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유전자 조작성분이 배제 된 NON-GMO 처방 및 알레르기 유발의심 향료 성분을 배제한 제품으로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자외선 차단제를 사용한 날에는 세안 전 궁중비책 ‘마일드 선 클렌징 티슈’를 함께 사용하면 보다 깔끔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제품은 자외선 차단제 전용 클렌징 제품으로 귀리커넬오일 등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해 피부 진정 및 보습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자극 없이 부드러운 사용이 가능하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세안, 세정이 잦아지는 무더운 여름철에는 세정력은 물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하는 제품을 고르는 것이 피부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된다”며 “자연유래 성분을 바탕으로 하는 순한 궁중비책 제품과 함께 올 여름 온 가족의 개인위생과 피부 건강을 챙기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1] 민감 피부 대상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시험기관: 대한피부과학연구소, 2019.07.22~2019.08.30(성인 55명 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