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제로투세븐 알로앤루, 박로토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인스타툰 공개

육아에 지친 맘&대디에게 위로와 응원을!”

제로투세븐 알로앤루, 박로토 작가와

컬래버레이션 인스타툰 공개

- 알로앤루, 가정의 달 기념 인기 육아툰 작가 박로토와 협업해 인스타툰 제작

- 소비자 사연 모집으로 인스타툰 제작, 10명에게 알로앤루 의류 등 다양한 경품 증정

 

[2021-05-03]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가 가정의 달을 맞아 인기 육아 웹툰 작가인 박로토와 함께한 컬래버레이션 인스타툰(인스타그램 웹툰)을 공개하고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알로앤루X박로토 작가 가정의 달 이벤트]

 

이번 컬래버레이션 인스타툰은 총 3편으로 계속되는 집콕 육아에 지친 육아맘과 육아대디를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다. 박로토는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육아일기를 그려 큰 인기를 얻은 작가로 육아중인 독자들과 깊은 공감대를 형성하고 있다.

 

3일 알로앤루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인스타툰 1편에서는 우리 아이를 위한 여름철 나들이 패션이 소개됐다. 가드닝, 피크닉 등 테마별로 알로앤루의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추천해 나들이 의상 고민을 해결해주는 콘셉트다.

 

인스타툰 2편과 3편은 각각 이벤트를 통해 모집한 소비자 댓글로 제작될 예정이다. 오는 7일까지 알로앤루 인스타그램 내 랜선 패션쇼이벤트 게시글에 알로앤루 여름 카탈로그 의상 중 자신의 아이에게 입히고 싶은 의상을 댓글로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해 자녀의 초상화 일러스트를 인스타툰으로 제작해주고 알로앤루의 여름 의류를 제공한다.

 

또한 10일부터 16일까지 워킹맘과 워킹대디들의 일상을 공유하는 육퇴수다이벤트 게시물에 육아 이후의 에피소드를 댓글로 남기면 총 5명의 사연을 선정해 인스타툰으로 제작하며 당첨자에게는 치킨 기프티콘과 박로토 작가의 도서 등 경품을 추가로 증정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계속되는 일과 육아로 지친 육아맘과 육아대디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박로토 작가와 함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소비자들과 다양한 공감대를 나누고 활발히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