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아동 브랜드 알로앤루, 미국 진출 호응 [한국일보 외]
유아동복 최초 미국 LA 단독매장 오픈
국내 대표 유아동 브랜드 알로앤루, 미국 진출 호응
- 10년 간의 브랜딩 노하우와 제품 경쟁력을 살려 적극적인 마케팅 진행 예정
[2013.10.10] 제로투세븐의 대표 유아동 의류브랜드 알로앤루(www.allo-lugh.com)가 지난 1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 ‘알로앤루 1호점’을 열어 미국 현지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고 있다.
알로앤루 미국1호점은 LA코리아타운에 위치한 갤러리아몰에 단독 브랜드숍으로 오픈했다. 알로앤루의 대표 캐릭터인 알로와 루를 활용, 아이의 눈높이에 맞춘 친근한 디자인으로 미국 내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미국 내 연중 최대 쇼핑 대목으로 꼽히는 11~12월을 겨냥해 10월 말부터 오픈 관련 광고와 프로모션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LA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향후 지속적으로 미국 내 매장을 오픈하여 알로앤루의 글로벌 유통망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제로투세븐 김정민 대표이사는 “최근 미국에 품질과 디자인을 겸비한 한국 브랜드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어 오픈 직후부터 알로앤루에 대한 현지 반응이 뜨겁다”며, “10년간의 브랜딩 노하우와 아시아 시장 진출 경험을 살려 미국 지역에 알로앤루를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