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아빠 어디가’의 대표 귀요미 김민율, 섀르반 매장에서 포착! [한국일보 외]

아빠 어디가의 대표 귀요미 김민율, 섀르반 매장에서 포착!

자전거 타고, 페이스 페인팅 하고~ 쇼핑은 즐거워?!


- 김민율, 섀르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오픈 행사에 참석

- 페이스 페인팅 등 이벤트 참여하고 즐거워하는 모습 포착




[2014. 02. 18] MBC ‘아빠 어디가를 통해 국민 귀요미로 등극한 아나운서 김성주의 아들 김민율이 최근 엄마와 함께 백화점에서 쇼핑하는 모습이 포착돼 화제다.

 

김민율은 아동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 (www.skarbarn.com)’의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오픈 일에 맞춰 매장에 깜짝 방문, 엄마와 함께 옷을 고르고 다양한 체험을 하며 특유의 귀여운 표정과 제스처를 취해 많은 주목을 받았다.

 

이날 김민율은 매장 오픈을 기념해 진행하고 있는 플레이 박스이벤트와 페이스 페인팅을 직접 체험하고, 매장 내 비치되어 있는 자전거를 타거나 섀르반 깃발을 휘두르며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올림픽 응원에 심취되어 스케이트 포즈 등 다양한 포즈를 선보이기도 했다.

 

평소 아웃도어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면서 야외 활동이 부쩍 많아진 김민율은 자신이 직접 원하는 스타일과 아이템을 고르는 등 아웃도어 아이템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 특히 김민율이 직접 고르고 착용한 오렌지 컬러의 배색 윈드브레이커 점퍼는 방수, 방풍 등 기능이 우수하며 소매 절개 부분에 매시 소재를 사용해 통풍이 뛰어나다. 무엇보다 세련된 그린 컬러와 베이지톤 포인트로 세련된 스타일링이 가능한 제품이다.

 

섀르반 관계자는 민율이는 작년부터 아빠 어디가에 출연하면서 귀여운 외모, 아이다운 엉뚱함과 솔직함으로 인기를 모으며 방송에 출연할 때 입었던 의상이 연일 화제가 되고 있다이번 매장 방문에서도 민율이는 화사한 컬러의 바람막이 점퍼를 골라 꼬마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보였다고 전했다. ()


[2014.02.18 기사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