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국내대표 유아동 브랜드 알로앤루, 롯데몰 수원점 오픈


국내대표 유아동 브랜드 알로앤루, 롯데몰 수원점 오픈 

 

알로앤루 롯데몰 수원점 오픈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의 대표 유아동 의류 브랜드 알로앤루(www.allo-lugh.com)가 지난 27일 롯데몰 수원점에 매장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롯데몰 수원점은 지하 1층부터 지상 7층에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및 총 560여개의 다양한 국내, 외 브랜드가 입점한 수원 최대 규모의 복합 쇼핑몰이다.

 

이번에 신규 오픈한 롯데몰 수원점 알로앤루는 아이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홈&파크 컨셉으로 글로벌시장 진출 시 경쟁력 있는 매뉴얼로 고급화를 추구, 기존 매장과의 차별점을 강조한 것이 특징. 매장 내에는 아이들이 자유롭게 놀이를 즐길 수 있는 플레이존도 마련해 가족단위 방문고객이 편안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알로앤루BU장인 김용주 부장은 이제 단순 쇼핑을 넘어선 문화컨텐츠가 어우러진 복합생활공간이 점차 주목 받고 있다"라며 이번 롯데몰 수원점 오픈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히고, 차별점 강화를 통해 브랜드 가치 상승을 기대한다이라고 전했다.

 

이번 롯데몰 수원점 오픈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알로앤루는 오픈일부터 제품구매 고객 대상으로 20 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25명에게 에버랜드 자유이용권(12), 5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400명에게 궁중비책 효72 기프트 세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선착순 300명에게 토미티피 클로저 투 네이처 150ml 신생아 젖병을 증정한다.

 

한편, ‘알로앤루&유니크 캐릭터 캐주얼(fun & unique Character Casual) 컨셉트로 출산에서 5세까지 베이비, 토들러를 대상으로 출산용품, 유아의류를 선보이고 있다. 대표 캐릭터인 알로를 활용한 차별화된 캐릭터 디자인과 비비드한 컬러 매치가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