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창립 15주년 맞아 패밀리세일 확대 실시
“우리아이 4계절 옷 빅세일! ‘블프’보다 저렴한 고객세일에 응답하라”
제로투세븐, 창립 15주년 맞아 패밀리세일 확대 실시
- 마리오아울렛 3관에서 20-22일까지 진행, 임직원외 선착순 1,500명 일반 소비자 구매가능
-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 유아동 의류 최대 90% 할인, 1/3/5/7/9천원 균일가전 진행
- 궁중비책, 토미티피, 섀르반 등 다양한 육아용품 및 의류 판매, Y볼루션 체험기회 및 이벤트 풍성
제로투세븐은 그간 회사 및 관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패밀리세일을 올해는 특별히 창립 15주년을 맞아 참여 대상을 확대해 행사장을 방문한 일반 소비자도 단 3일 동안 선착순 1,500명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한다.
행사장 내 선착순 입장 가능한 이벤트존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 등 유아동 의류 사계절 옷을 최대90%까지 할인하여1/3/5/7/9천원에 판매하는 균일가로 구매 가능하다. 실제 단돈 9천원에 겨울점퍼를 구매하는 등 봄부터 겨울시즌까지 아이옷을 다양하고 알차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찬스다.
또한 패밀리세일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시간대별로 새로운 상품을 입고시키고, 행사장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번호표를 수령, 조별지정 시간대에 따라 패밀리세일에 입장할 수 있도록 안내한다.
뿐만 아니라 상시 오픈된 프리존에서는 삼둥이가 착장한 옷으로 잘 알려진 섀르반 의류, ‘궁중비책’의 스킨케어 제품 및 ‘토미티피’의 수유•이유용품, 지난 10월 국내 첫 론칭한 승용완구 Y볼루션, ‘브러쉬버디즈’의 칫솔, 유아동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인기리 판매됐던 완구 및 도서, 유아용품, 유아용 매트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유모차, 카시트 등 일부 인기상품의 경우 조기품절도 예상되고 있다.
이 밖에도 시간대별 유모차, 카시트, 발육기 등 매력적인 육아용품을 파격가에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비롯해 대기시간 동안 현장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볼거리와 제품 체험기회로 Y볼루션을 직접 탑승해 볼 수 있으며 3일간 방문고객 선착순(총50명)에게 1만원 특가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패밀리세일 입장은 마리오 아울렛 개장 시간인 오전 10시 30분부터 가능하며, 행사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 공식 블로그(zerotoseven.tistory.com/198) 및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올해에는 자사 창립 15주년과 상암동 사옥이전에 따라 자사 및 관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실시했던 패밀리세일의 대상을 확대, 소비자들도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진행한다”라며 “아이의 성장에 따라 자주 구입하려면 부담됐던 유아동 의류와 각종용품들을 부지런히 서두르면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보다 저렴하고 빠르게 구매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