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궁중비책,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출산 축하 선물 세트’ 출시

궁중비책,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출산 축하 선물 세트’ 출시

- 비대면 소비문화에 발맞춰 온라인으로 주고받을 수 있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상품 선보여

- 궁중비책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등 예비 부모 및 신생아 필수 제품으로 구성

 

카카오톡 선물하기 _2

[궁중비책 카카오톡 선물하기 ‘출산 축하 선물 세트’]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신생아를 위한 필수 제품으로 구성된 ‘출산 축하 선물 세트’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단독으로 출시한다.

 

궁중비책 출산 축하 선물 세트는 최근 비대면 소비문화에 따라 온라인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모바일 선물하기’ 서비스가 확대되는 추세에 발맞춰 선보이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용 상품이다. 브랜드 베스트셀러인 ▲샴푸&바스(250ml) ▲모이스처 로션(250ml) 2종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신생아 배냇저고리를 증정한다. 신생아에게 꼭 필요한 제품으로 구성돼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나 이제 막 육아를 시작한 초보 부모 등에게 선물하기 좋다.

 

궁중비책 ‘샴푸&바스’는 자연 유래 성분의 성긴 거품이 머리부터 발끝까지 순하면서도 빠른 세정을 돕는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을 띤 저자극 샴푸 겸용 바스 제품으로 목욕 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 유·수분 균형을 잡아준다. 또한 귀리커넬 오일을 함유해 목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준다.

 

‘모이스처 로션’은 자연 유래 성분(Oji relief complex)에 검증된 현대 과학을 더한 궁중비책만의 특별한 보습 과학으로 피부의 근본부터 촉촉하게 차오르는 보습 효과를 선사한다. 연약한 아기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며 바른 직후부터 48시간까지 지속되는 보습력으로 건조한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소비 트렌드 속에서 보다 간편하고 안전하게 주고받을 수 있도록 온라인 선물하기 전용 상품을 기획했다”며 “오직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궁중비책 출산 축하 선물 세트로 소중한 가족과 친구, 지인에게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