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제로투세븐, 키즈 원마일웨어 브랜드 ‘미미레브’ 런칭

“우리 아이가 상상하는 귀여운 꿈, 미미레브와 함께 해요!

제로투세븐, 키즈 원마일웨어 브랜드 ‘미미레브’ 런칭

- 유니크한 컬러와 그래픽이 매력적인 편안한 라이프웨어 ‘미미레브’ 신규 런칭

- 7세부터 12세 아동을 위한 원마일웨어 세트, 언더웨어, 액세서리 등으로 라인업 구성

- 3 21일부터 공식 자사몰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신상품 구매 가능

 

사람, 실외, 소녀이(가) 표시된 사진

자동 생성된 설명
[
미미레브 화보 이미지]

 

[2022-03-21]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유니크&코지 라이프웨어 컨셉의 신규 키즈 패션 브랜드 ‘미미레브(Mimi Reve)’를 런칭한다.

 

미미레브는 Mimi(귀여운) Reve()를 합성해 ‘우리 아이가 상상하는 달콤하고 귀여운 꿈’이라는 의미를 담았으며, 아이의 순수한 호기심을 키치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하는 브랜드로 전개할 계획이다. From Morning To Night’ 슬로건에 맞춰 유니크한 컬러와 그래픽을 모티브로 실용적이고 편안한 라이프 스타일룩을 제안한다.

 

대표 상품은 7세부터 12세 아동을 위한 원마일웨어 세트를 중심으로 언더웨어,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됐다. 미미레브만의 감성을 살린 아이콘 그래픽과 감각적인 컬러 배색을 통해 아이템간 크로스 코디가 용이하며, 활동성을 고려해 릴렉스한 핏으로 디자인했다. 또한 항균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 시대에도 우리 아이들이 동화 같은 행복한 기억을 갖길 바라는 마음을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담았다”며,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미미레브와 함께 상큼한 봄 패션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미미레브는 아이들의 생동감이 느껴지는 화보 사진을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미레브 송’과 뮤직비디오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미미레브 신상품은 이달 21일부터 공식 자사몰 ‘제로투세븐닷컴’의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에서 구매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