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제로투세븐, 어린이날 미술대회 개최

“미술대회 참여 및 체험 행사로 아이에게 소중한 추억을 선사하세요”

제로투세븐, 어린이날 미술대회 개최

- 제로투세븐, 영은미술관과 함께 ‘2016 어린이날 미술대회’ 개최
- 어린이날 당일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 세 부문으로 실시 및 현장참가 접수 가능… 우수작 추후 시상 예정
-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음악회 등 어린이날 맞이 풍성한 체험행사 실시



news_160428_01



[제로투세븐=2016/04/28]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영은미술관과 함께 오는 5일 ‘2016 어린이날 미술대회’를 개최하고,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미술대회는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복합문화시설인 영은미술관에서 개최된다. 영은미술관은 어린이들이 풍부한 상상력과 표현력을 마음껏 기르고 펼칠 수 있도록 매년 어린이날 미술 대회를 개최, 참가자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어왔다. 올해에는 제로투세븐과 함께 대회를 열고 미술관이 위치한 수려한 자연림 속에서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 행사를 준비, 아이들은 물론 함께 방문한 부모들에게 어린이날을 맞아 소중한 시간과 경험을 선물할 예정이다.


대회는 오전 10시부터 유치부, 초등부, 중등부로 나누어 진행되며, 어린이날 당일 현장 접수가 가능하다. 현장 접수 시 대회 참가비는 7천원이며 입장료는 어린이와 청소년은 무료, 고등학생과 어른은 유료다. 단 미술대회 참가자 전원에게는 참가 기념품이 증정된다.


미술대회의 주제는 어린이날 당일 발표되며 참가자들은 나눠주는 도화지에 개인이 지참한 미술도구를 활용, 자신의 상상력을 마음껏 표현하면 된다. 총 20점의 우수작에게는 ‘(재)대유문화재단설립자상’,  ‘제로투세븐 상’ 등이 시상되고, 6월 16일 이후 개별 통보된 수상작에 대한 시상식이 열릴 예정이다.


미술대회 외에도 어린이들을 위해 제로투세븐과 영은미술관이 마련한 다채로운 체험 행사가 준비된다. 참가자들은 아이의 귀여운 모습뿐 아니라 가족이 함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제로투세븐 포토존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아이의 얼굴에 깜찍한 ‘알로앤루’ 캐릭터를 그리는 페이스페인팅 행사 등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토끼 먹이주기 체험과 나무 목걸이 만들기 체험 등이 운영되어 아이에게 특별한 경험을 통해 기억에 남는 어린이날을 선사할 수 있다.  이 밖에도 11시에는 프라임 청소년 오케스트라의 음악회가 열리고, 두 차례에 걸쳐 영화가 상영되는 등 어린이를 위한 풍성한 행사가 예정되어 있다.


또한, 제로투세븐 카카오스토리(https://story.kakao.com/ch/zerotoseven)에 ‘2016 어린이날 미술대회’ 후기를 작성한 당일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본 이벤트는 참여 숫자만큼 대한사회복지회에 제로투세븐 물품 후원이 이루어지는 착한 이벤트로 한번의 참여로 경품 응모와 기부 참여를 동시에 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담당자는 “제로투세븐은 유아동 전문기업으로서 아이들이 어린이날을 맞아 미술로 상상력을 마음껏 펼치고,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영은미술관과 함께 특별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이 함께 의미 있는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는 이번 행사에 많은 참가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