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제로투세븐, 가정의 달 맞이 ‘마이 베이비 카네이션’ 이벤트 진행

우리 아이가 귀여운 베이비 카네이션으로 변신!”

제로투세븐, 가정의 달 맞이 마이 베이비 카네이션이벤트 진행

- 제로투세븐, 가정의 달 맞아 행복한 가족문화 만들기 취지의 온라인 이벤트 열어

- 공식 인스타그램 내 이벤트 게시글에 가족을 위한 소원 적으면 참여 가능

- 30명에게 알로앤루·알퐁소 의류, 궁중비책 선쿠션, 카네이션 머리띠 등 푸짐한 선물 증정

 

[제로투세븐, 가정의 달 맞이 마이 베이비 카네이션이벤트 실시]

 

[2021-04-16]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25일까지 마이 베이비 카네이션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마이 베이비 카네이션은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고 뜻 깊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다. 당첨자에게 제로투세븐 가정의 달 코스튬을 제공하여 자녀를 귀여운 베이비 카네이션으로 변신 시킬 수 있다.

 

제로투세븐 가정의 달 코스튬은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알로앤루·알퐁소의 여름 신상 의류와 여름철 필수품인 궁중비책 모이스처 선쿠션, 카네이션 머리띠 등으로 구성된다. 제로투세븐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댓글로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베이비 카네이션으로 변신하는 법도 콘텐츠로 확인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글에 가족을 위한 위시 메시지를 댓글로 달면 된다. 이외에도 육아중인 지인을 해당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태그하는 &대디 친구 태그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당첨자는 오는 27일 인스타그램 개별 메시지(DM)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벤트 당첨자가 경품으로 수령한 베이비 카네이션 세트의 인증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 #마이베이비카네이션 #제로투세븐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증정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이 함께 즐기고 의미있게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가족과 소중한 추억도 남기고 알로앤루, 알퐁소의 여름 신상과 궁중비책 선케어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라며, 앞으로도 제로투세븐은 가정의 행복한 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로 소비자와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