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제로투세븐 알로앤루, 니트·데님 컬렉션 확대 출시

베이비부터 토들러까지, 귀엽게 스타일리시하게 입어요

제로투세븐 알로앤루, 니트·데님 컬렉션 확대 출시

- 알로앤루, 니트·데님 아이템 의류 및 액세서리 등 다양하게 확대 출시

- 유니크한 디자인과 다채로운 컬러로 간절기 시즌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가 데님과 니트 라인을 확대 출시한다. 이번 컬렉션은 봄의 경쾌한 느낌을 담은 디자인과 컬러를 다채롭게 사용해 귀엽고 스타일리시하다. 이너부터 아우터까지 다양한 의류와 액세서리 등의 아이템으로 선보이며, 착용감과 활동성이 우수해 간절기 시즌 활용하기 좋다.

 

니트·데님 컬렉션

[(왼쪽부터) 알로앤루 하이 블랙데님 멜빵바지’, ‘서칭 알로 로고 가디건’, ‘서칭 사선 풀오버’]

 

토들러 라인은 로고, 나염 등의 디테일과 조거 라인 핏 등 패션 트렌드를 반영한 디자인으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시즌부터는 130 사이즈까지 사이즈 폭을 확대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하이 블랙데님 멜빵바지는 스판성이 좋은 블랙데님 소재를 사용했으며, 발목 부분을 밴드로 잡아주는 조거 라인 핏으로 착용감이 우수하다. 어깨끈에는 알로 캐릭터를 로고 나염 처리해 시크한 매력을 준다. ‘서칭 알로 로고 가디건은 비비드한 레드 컬러에 로고 플레이 그래픽이 들어간 니트 가디건으로 소매와 단추 부분의 네이비 컬러 배색과 박시한 핏이 더욱 멋스럽다. ‘서칭 사선 풀오버는 옐로우 컬러의 사선 스트라이프 패턴이 매력적인 니트 제품으로 깔끔한 기본 핏으로 데님 등의 하의와 매칭하기 좋다.


니트·데님 컬렉션

[(왼쪽부터) 알로앤루 럭키테이션 데님 우주복’, ‘샤인 튤립 니트 블루머’]

 

베이비 라인은 우주복, 블루머 등 사랑스럽고 귀여운 아이템을 선보인다. ‘럭키테이션 데님 우주복은 부드럽고 신축성이 뛰어난 라이크데님 스판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그레이 컬러가 감도는 박시한 스타일과 가슴에 유니크한 자수 장식으로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샤인 튤립 니트 블루머는 레드 컬러에 미니 튤립 패턴이 사랑스러운 제품이다. 허벅지 정도 내려오는 기장감으로 니삭스와 함께 코디하면 더욱 귀엽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이번 시즌 알로앤루에서는 한층 더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녹여낸 데님과 니트라인을 더욱 확대해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인다라며, “2021 봄 시즌은 알로앤루만의 다양한 아이템과 소재로 스타일리시한 봄 패션을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