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궁중비책, 키즈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및 기념 프로모션 진행

기초부터 튼튼, 걱정 없이 쑥쑥! 우리 아이 성장기 피부 맞춤 케어!

궁중비책 키즈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및 기념 프로모션 진행

-  키즈 라인 4, 안전성 기준 강화하고, 성장기 아이들이 느끼는 피부 고민 해결

- 유전자 조작 원료 및 알러지 유발 향료 배제,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통과

- 미세먼지 및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시스템 등 도입

 키즈 라인

 [궁중비책 키즈라인 4밸런싱 로션’, ‘헤어 샴푸’, ‘밸런싱 크림’, ‘바디 워시’]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키즈 라인 4(헤어 샴푸, 바디 워시, 밸런싱 로션, 밸런싱 크림)을 업그레이드 해 출시했다.

 

안전성 기준을 강화하고, 성장기 아이들이 느끼는 피부 고민을 해결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궁중비책 키즈 라인은 유전자 조작 원료 및 알러지 유발 향료를 배제하여 아이들은 물론, 제품을 구매하는 부모 및 양육자들까지도 안심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중 최초로 민감 피부만을 대상으로 실시하는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1]’를 통과하여 무자극 제품임을 검증 받았다. 헤어 샴푸와 바디 워시의 경우, ‘안자극 테스트[2]를 완료해 눈 시림과 따가움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활동량 증가에 따라 땀과 노폐물이 많아지고, 미세먼지에 노출되는 빈도가 늘어나는 아이들의 피부 특성을 고려하여 제품의 성분 및 기능도 업그레이드 했다. 우선, 무실리콘, 약산성 마일드 포뮬러의 ‘헤어 샴푸’와 녹차, 코코넛 등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바디 워시’미세먼지 및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마이크로 미셀라 클렌징 시스템을 적용했다. ‘미세먼지 세정력 테스트[3]도 완료해 더욱 믿고 사용할 수 있다. ‘헤어 샴푸’의 경우, 야외 활동으로 땀을 많이 흘려 쉽게 기름지고 냄새 나는 아이들의 정수리 케어에도 도움을 준다.

 

보습 제품인 '밸런싱 로션''밸런싱 크림'에는 외부 활동이 늘어남에 따라 건조하고 거칠어지기 쉬운 아이 피부를 위해 트리플 아쿠아 배리어 시스템을 적용했다. 피부 수분 장벽을 3중으로 강화해주고, 거칠어진 피부 표면을 촉촉하게 가꿔주는 데 도움을 준다.

 

한편, 궁중비책은 키즈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6월 한 달간 올리브영 공식 온라인몰에서키즈 라인 제품 구매 시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위메프와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오는 14일까지키즈 세정 세트(헤어 샴푸&바디 워시) 구매 시, 밸런싱 로션 정품 용량 상당의 샘플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GS SHOP, CJ MALL, SSG닷컴 등에서도 출시 기념 행사가 함께 진행되며, 판매 채널별 할인 혜택 및 기간은 일부 상이할 수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본격적으로 활동량이 늘어나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해 안전성 기준을 보다 강화하고, 맞춤형 기능과 안심 성분을 담은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 “믿고 사용할 수 있는 궁중비책 키즈 라인 사용을 통해 어린이 피부의 근본부터 건강하고 튼튼하게 가꾸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