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제로투세븐닷컴, 최대 96% 할인하는 만우절 특가전 진행

“41, 거짓말 같은 혜택이 찾아온다!”

제로투세븐닷컴, 최대 96% 할인하는 만우절 특가전 진행

- 유아동 의류, 간식, 완구 등 인기 상품을 최대 96% 인하된 특가로 선보여

- 4/1 만우절 당일, 2시간 정각에 인기 유아동 제품 파격 할인하는 타임 특가 진행


 

1

[사진설명: 제로투세븐닷컴 ‘거짓말 같은 만우절 찐딜’ 이미지]

 

[2020-03-29]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 만우절을 맞아 유·아동 인기 상품을 최대 96% 할인하는 특가전을 열고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만우절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가 쇼핑의 즐거움을 선사하고, 다양한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41일에는 자정부터 매 2시간마다 인기 상품을 파격적인 특가로 선보이는 타임특가를 진행한다. 판매 품목은 △요미요미 처음과즙 사과/ 10(500), △삠뽀요 골지 가디건(900), △쁘띠뮤 촉촉 밴딩 레깅스(900) 등이다. 이외에도 닥터프로바 드롭스 골드, 함소아 비타민젤리, 빅그린 라벤더 핸드워시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돼 있다.

 

또한, 유아동 의류, 간식, 건강기능식품, 완구 등 인기 상품을 최대 96%까지 할인해 판매하고 추가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331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 앱에서 매 정각마다 4,141원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41일에 1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제로투세븐닷컴을 찾아주시는 고객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만우절 특가전을 마련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