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알로앤루, 쥐띠 해 아기들을 위한 우주복 선물세트 출시


“2020년 쥐띠 해 태어날 아기를 위한 특별한 선물!”


알로앤루, 쥐띠 해 아기들을 위한 우주복 선물세트 출시


- 귀여운 쥐 캐릭터가 그려진 신생아 우주복, 모자, 양말 세트로 구성


- 출산 앞둔 예비 부모, 임신·출산 선물로 추천


1

[사진 설명: 알로앤루 찍찍 투웨이 우주복 선물세트’]



[2019.12.26]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대표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2020년 쥐띠 해를 맞아 쥐를 모티브로 한 우주복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알로앤루의 찍찍 투웨이 우주복 선물세트2020년 경자년을 앞두고 쥐 모티브를 적용한 우주복 선물세트다. 귀여운 쥐 캐릭터가 그려져 있는 우주복과 모자, 양말 세트로 구성됐다. 우주복 포켓에는 스트링 끈 장식이 달려있어 쥐 꼬리를 연상케 한다. 또한 스냅 단추를 잠그는 방식에 따라 배내가운 혹은 우주복 형태로 활용 가능해 실용적이다. 옷을 갈아 입힐 때나 기저귀를 교환할 때 특히 편하다.


이 제품은 연약한 신생아 피부를 위해 터치감이 부드러운 60수 양면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했으며 무형광 면 100%로 안심하고 입힐 수 있다.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를 비롯해 임신을 앞둔 이를 위한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에게 적격이다.


해당 기프트 세트는 전국 알로앤루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제로투세븐닷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2020년 태어나는 자녀를 위한 특별한 아이템이나 의미 있는 선물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쥐를 모티브로 한 선물세트를 마련했다, “귀엽고 편안한 알로앤루의 제품과 함께 쥐띠 해에 태어나는 소중한 아기의 탄생을 뜻 깊게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