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제로투세븐 알로앤루, RDS 인증 받은 ‘바른 아우터’ 출시

우리아이 겨울 패션, 동물윤리 지킨 알로앤루 바른 아우터로 준비하세요

제로투세븐 알로앤루, RDS 인증 받은 바른 아우터출시

- RDS 인증, 살아있는 동물의 깃털을 강제로 뽑지 않고 동물복지 기준 준수한 제품에 부여

- 알로앤루 바른 아우터, 보온성·활동성 겸비 및 레드, 옐로우, 네이비의 톡톡튀는 컬러감이 특징

- ‘깔끔 컬러 다운점퍼넘귀넘귀 다운점퍼구매 시 알로앤루 캐릭터 장갑 증정 프로모션 진행

 

a

 [사진설명: () 알로앤루 깔끔 컬러 다운점퍼’, () ‘넘귀넘귀 다운점퍼’]

 

[2019-09-06]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RDS 인증을 받은 바른 아우터를 출시했다.

 

바른 아우터란 살아있는 동물의 털을 억지로 뽑거나 동물학대 행위를 하지 않고 생산한 다운점퍼 제품에 발행되는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아우터로, 최근 소비자들의 환경, 동물 보호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패션 업계도 이를 반영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추세다.

 

알로앤루는 RDS 인증을 받은 바른 아우터를 올해부터 새롭게 선보이며, 윤리적 패션을 지향하는 컨셔스 패션(Conscious Fashion)’ 흐름에 합류한다. 알로앤루 바른 아우터는 뛰어난 보온성을 갖추고 있으며, 움직임이 많은 아이들의 활동성을 위해 미디엄 기장으로 디자인됐다. 또한 레드, 옐로우, 네이비 3가지의 컬러로 출시돼 알로앤루만의 톡톡 튀는 겨울 감성도 전한다.

 

특히 대표 제품인 깔끔 컬러 다운점퍼는 올록볼록한 물결 패턴이 눈에 띄는 제품으로 간절기부터 초겨울까지 입을 수 있는 중간 두께의 다운점퍼다. 귀여운 고깔모자가 달려 있어 목과 귀까지 따뜻하게 보호할 수 있다. 또한, ‘넘귀넘귀 다운점퍼는 다운 충전재(솜털 80%, 깃털 20%)를 사용했으며 엉덩이를 덮는 기장으로 보온성이 뛰어나다. 구김이 잘 생기지 않는 듀스포 소재를 사용해 아이들이 점퍼를 입고 활발하게 뛰어 놀아도 구김 걱정이 없다.

 

한편 알로앤루는 다운점퍼 출시를 기념하며 겨울 아이템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깔끔 컬러 다운점퍼넘귀넘귀 다운점퍼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귀여운 알로와 루 캐릭터가 그려진 알로앤루 캐릭터 장갑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알로앤루는 유아동복 시장을 이끄는 리딩 브랜드로서 변화하는 사회적 트렌드와 소비자들의 니즈를 빠르게 캐치하고, 이를 반영한 신제품을 선보여 왔다알로앤루 감성이 가득 담긴 바른 아우터로 멋스럽고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는 동시에 착한 소비에 동참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컨셔스 패션(Conscious Fashion): 소재 선정부터 제조 공정까지 친환경적이고 윤리적으로 생산된 의류를 일컫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