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제로투세븐닷컴, ‘핏어팻 레인보우 이벤트’ 진행

7월에만 만날 수 있는 일곱 가지 풍성한 혜택!”

 제로투세븐닷컴, ‘핏어팻 레인보우 이벤트진행
-
&스타일 편집숍 핏어팻을 알뜰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

- 전 품목 20% 할인부터 디자인 토이큐트’ 30% 할인까지 빵빵한 혜택 제공

- 77일 날씨 맞히기, 추가 7% 쿠폰 증정숫자 7 이벤트로 참여하는 즐거움 선사


p


[제로투세븐닷컴 핏어팻 레인보우 이벤트이미지]


[2019.07.01]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은 7월 한 달 동안, &스타일 편집숍 핏어팻(pit-a-pat)’의 제품을 일곱 가지 풍성한 혜택으로 제공하는 레인보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닷컴의 핏어팻 레인보우 이벤트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을 맞아 고객에게 즐거운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감각적이고 세련된 핏어팻의 육아용품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소개하며, 사은품 및 기프티콘 증정, 적립금 지급 등 7가지의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한다.

우선, 7월 한 달간 ▲핏어팻의 전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여름 휴가 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은 ▲디자인 토이 브랜드큐트의 제품을 30% 할인한다. , 이벤트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스마트폰 그립톡을 증정한다.

 

숫자 7을 활용한 이색적인 할인 혜택도 선보인다. ▲주민등록번호 앞자리나 연락처에 숫자 7이 포함된 고객 전원에게는 7%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더불어 ▲7 7일 비()의 유무를 맞히는 날씨 퀴즈를 진행하며, 정답자 전원에게는 7% 추가 할인 쿠폰을 지원한다. 이 외에도 ▲7월 한 달간 팻어팻에서 구매를 가장 많이 한 고객 7명에게는 매일두(Maeil Do) 49천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제품 구매 후 ▲포토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7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쿠폰을 지급한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는 가운데 고객들이 좀 더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을 맞이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라며, “데일리백, 샌드 토이, 스와들 등 여름 휴가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육아용품을 레인보우 이벤트를 통해 알뜰하게 마련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로투세븐닷컴의 핏어팻은 글로벌 감성의 감각적인 육아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힙&스타일 편집숍이다. 핏어팻에서는 친환경 패션 데일리백플러프(fluf)’, 호주 친환경 테이블 웨어러브메이(Lovemae)’, 노스텔지어 감성 스와들밀크반(Milkbarn)’, 우리 가족 디자인 토이큐트(Quut)’ 등 해외 직구를 통해 구매할 수 있었던 감성 육아용품을 선별해 판매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