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의 성지 홍콩에 K뷰티 대표 브랜드 깃발 꽂은 ‘궁중비책’
뷰티의 성지 홍콩에 K뷰티 대표 브랜드 깃발 꽂은 ‘궁중비책’
- 홍콩 대표 드럭스토어 ‘사사(SASA)’ 대표 매장 곳곳 ‘궁중비책’ 대형 광고 게시
- 사사 진출 2년도 채 안 돼 전점 입점, 영유아 카테고리 1위 등극… 새로 출시한 ‘순딩자차 선케어’ 승부수 띄워
[홍콩 사사(SASA) 매장 ‘궁중비책’ 광고 이미지]
[2019.05.13]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K뷰티 대표 브랜드로 힘찬 도약에 나서고 있다.
궁중비책은 지난 4월, 홍콩의 대표적인 드럭스토어(Drug Store)인 사사(SASA)의 영유아 카테고리에서 1위 브랜드로 등극했으며, 5월 한 달 동안 홍콩의 침사추이, 코즈웨이베이, 몽콕 등의 주요 상권 내 사사(SASA) 매장과 마카오의 대표 유명 관광지인 ‘베네시안 호텔’ 쇼핑몰의 사사(SASA) 매장에서 대형 광고를 동시다발적으로 게재한다고 밝혔다. 이는 궁중비책이 홍콩 사사(SASA)에 입점한 지 2년도 채 되지 않은 시점에서 이뤄낸 쾌거다.
궁중비책은 2017년 11월, 홍콩 사사(SASA)의 적극적인 러브콜을 받으며 국내 유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입점했다. 입점 후 채 2년도 되지 않은 현재, 유아 브랜드 중에서는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며 그 위상을 홍콩 및 중화권 전역에 알리고 있다. 올해 새롭게 출시한 ‘순딩자차 선케어 시리즈’ 제품도 전 지점에 진열되며 또 한 번의 흥행 기록을 예고하고 있다.
궁중비책은 국내에서도 유통 채널을 다각화하며 지속적으로 브랜드 위상을 높이고 있다. 지난 2월에는 대표적인 H&B스토어 부츠(Boots) 전 지점에 공식 입점했으며, 면세점에서도 유아용 스킨케어 브랜드 중 최다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한편, 궁중비책은 대한민국 최고의 ‘국가 대표 브랜드’를 발굴해 시상하는 2019국가브랜드대상 ‘유아 스킨케어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하며 국내에서도 독보적인 브랜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