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7기 체험단 성료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 신상품 입고 자연과 함께하는 봄 소풍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7기 체험단 성료

-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7, 먹거리 만들기·동물 교감 등 자연과 함께 하는 특별체험 진행

- 제로투세븐, 각 브랜드별 신제품 의류 제공 및 교통, 체험 프로그램 비용 전액 지원

- 2016년 시작한 이래 매회 201의 높은 경쟁률 기록유아동 업계 대표 이색 행사로 자리매김


1


[사진설명: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7기 기념촬영]

 

[2019-05-17]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봄을 맞아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와 함께한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7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상하농원 체험단은 연 2회에 걸쳐 진행되는 고객 소통 체험 프로그램으로, 전북 고창에 있는 상하농원을 방문해 자연을 즐기고 탐색하는 행사다. 제로투세븐의 대표 의류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시즌 신제품을 착용하고 가족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어 매회 201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자연과 함께 하는 봄 소풍콘셉트의 이번 행사는 신선한 먹거리로 건강한 음식을 만들고 맛보는 오감 체험 프로그램과 동물들과 교감하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오감 체험 시간에는 소시지와 찹쌀케이크를 직접 만들고 시식까지 할 수 있어 아이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한 아이들은 평소 도심에서 만나기 힘든 젖소, , 돼지에게 먹이를 주면서 동물들과 교감하는 색다른 경험을 즐겼다.

 

더불어 체험단은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가 제공하는 2019SS시즌 신제품을 입고 행사에 참여해 봄 소풍에 어울리는 신상 의류 디자인과 소재, 기능성을 집적 체험했다. 체험단에 제공된 의류는 알로앤루의 백팩변신 화섬점퍼, 알퐁소 젤 착한 점퍼인 매쉬점퍼로 화사함과 스타일리시함을 더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포래즈의 코어딜라이트 소재 점퍼는 미세먼지 차단 기능·방수 및 발수 기능이 뛰어나 아이들의 건강하고 즐거운 야외 활동을 지원한다는 점에서 부모님들의 반응이 가장 좋았다.

 

이번 체험 행사를 다녀온 한 학부모는 따뜻한 봄 날 아이와 함께 자연이 가득한 상하농원에서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여기에 스타일리시하고 기능성까지 갖춰진 신상 의류도 만나볼 수 있어 그 어떤 행사보다도 기억에 남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상하농원 체험단 7기는 브랜드 별로 각 20팀씩 총 60팀이 참가했다. 424일에 진행된 알로앤루 체험단을 시작으로 513일에는 알퐁소 체험단, 515일에는 포래즈 체험단이 상하농원을 방문했다. 제로투세븐은 상하농원 체험단 7기의 교통, 식사, 체험 활동에 발생하는 비용을 전액 지원했다. 이 밖에도 체험단으로 참가한 전원에게 궁중비책 제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