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궁중비책, H&B 스토어 부츠(Boots) 공식 입점

“여린 피부 위한 노하우 담은 스킨케어‘’ 이제 부츠(Boots)에서 만나세요!”

궁중비책, H&B 스토어 부츠(Boots) 공식 입점

-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사용 가능한 궁중비책, 부츠(Boots) 공식 입점

- 누적판매 100만개 돌파한 모이스처 크림, 여성용품 수딩 센서티브 워시등 선보여


ml

[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 & 모이스처 로션]


 [2019-02-20] 궁중의 비법을 과학적으로 재해석한 프리미엄 자연주의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이 헬스앤뷰티(H&B) 스토어 부츠(Boots)에 입점한다.


궁중비책은 아이같이 민감한 피부를 위한 순한 성분으로 입소문을 타며 유아는 물론 성인들 사이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궁중비책은 이번 헬스앤뷰티 스토어인 부츠(Boots) 입점을 통해 고객들이 브랜드의 인기 제품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했다.


궁중비책모이스처로션모이스처크림페이스로션샴푸&바스수딩파우더수딩 센서티브 워시 총 6개 제품이 입점된다. 대표 입점 제품인모이스처 로션과 크림은 궁중비책의 핵심 자연 유래 진정 성분오지탕’(Oji Relief Complex)이 함유되어 있어,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어 준다. 또한 바른 직후 6시간동안 상승되는 보습의 힘으로 보습력이 오랫동안 유지되어 쉽게 건조해지는 영유아와 성인의 민감한 피부를 48시간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궁중비책 최초로 출시된 성인 우먼 케어 라인 중 여성 청결제 제품인수딩 센서티브 워시는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여성의 민감한 부위를 순하게 세정해준다. 또한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성분으로 널리 알려진 사철쑥, 익모초, 구절초 등 자연 유래 식물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준다. 궁중비책의수딩 센서티브 워시는 국내 최대 모바일 화장품 정보 플랫폼화해에서 주관하는화해 화장품 설문회에서 순한 사용감에 대한 97.6%의 높은 만족도를 얻기도 했다.


‘수딩 센서티브 워시는 전국에 위치한 부츠 34개 전지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외모이스처 로션과 크림 5개 제품은강동역점노원역점대치역점삼성동점스타필드위례점신논현점위례창곡점이대점 천호역점남포동점서면점대전둔산점 총 12개 지점에서 만날 수 있다.


궁중비책이 입점하는 부츠(boots)는 영국 최대 규모의 드럭스토어로 전세계 11개국1 3,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7년 첫 번째 매장을 오픈하였으며 국내외 기초 및 색조 브랜드를 보유한 프리미엄 H&B 스토어로 자리잡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