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알로앤루·포래즈, 미세먼지 차단하는 봄 점퍼 출시

유해물질 방지 봄 점퍼로 미세먼지 OUT!”

알로앤루·포래즈, 미세먼지 차단하는 봄 점퍼출시
- 알로앤루, 미세먼지 및 정전기 차단 효과의 안티더스트소재 봄 점퍼류에 접목
-
포래즈, 옷에 먼지가 달라붙는 것을 방지하는 코어 딜라이트소재의 윈드 브레이커 출시



1

[]알로앤루 안티더스트 소재 점퍼, )포래즈 코어 딜라이트 소재 점퍼] 


[2019.01.10]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브랜드 알로앤루, 포래즈가 기능성 신소재를 적용한 봄 점퍼를 출시한다.

알로앤루, 포래즈가 2019년 새롭게 선보이는 봄 점퍼는 미세먼지를 차단하는 특수가공법과 정전기 방지 원단으로 만든 신소재를 접목했다. 특히, 미세먼지 농도가 높고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에 착용할 수 있는 점퍼류에 적용, 아이들의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준다.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SS
시즌 봄 점퍼 4종류에 안티더스트(Anti-Dust) 소재를 적용했다. 안티더스트 소재는 특수 가공법 중 하나인 방진 가공으로 만들어 미세먼지 차단 기능을 갖췄으며, 정전기 방지에도 탁월하다. 또한, 내구성과 보온성이 우수하여 일교차가 큰 봄 아우터에 적합하다. 알로앤루 간지좔좔 먼지차단 화섬점퍼는 유해물질이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고 정전기를 줄여준다. 점퍼 앞부분의 귀여운 와펜이 돋보이며, 후드에 챙이 달려 있어 캐주얼한 분위기를 살려준다.

스타일리시 토들러·키즈 패션 브랜드 포래즈(FOURLADS:)정전기로 인해 오염 물질이 의류에 붙는 것을 막는 코어 딜라이트(CORE-DELIGHT) 소재를 개발해 선보인다. 코어 딜라이트 소재는 방수·발수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벤트(DRYVENT)와 정전기를 최소화하는 도전사 원단을 사용했으며, 주로 윈드브레이커(바람막이 점퍼)에 적용했다. 포래즈 스트링 롱 윈드 브레이커는 먼지로 인한 제품의 오염을 막아주고, 허리 부분을 스트링으로 잡아주어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미세먼지 문제에 대한 심각성이 대두됨에 따라 오염 물질을 차단하는 기능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알로앤루, 포래즈는 아이들이 건강하고 쾌적하게 봄철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안티더스트, 코어 딜라이트 소재 점퍼를 선보이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