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포래즈, 따뜻하고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 제안

스타일리시한 윈터 아이템으로 설원 위 패셔니스타 등극!”

포래즈, 따뜻하고 트렌디한 겨울 스타일링 제안

- 보온성과 생활 방수 기능 갖춘 아우터&팬츠... 포래즈 스테디 다운점퍼’&스노우 패딩팬츠
-
장시간 야외 활동 시 체온을 유지해주는 내의... 포래즈 머스트해브 발열내의

-
추위를 막아주는 부츠와 비니... 포래즈 마팅 방한부츠’& ‘방울 보카시 니트비니


1

[]포래즈 스테디 다운점퍼’, ) 포래즈 머스트해브 발열내의’]

 

[2018.12.13] 겨울 방학이 다가오면서 아이들과 함께 겨울 스포츠를 즐기기 위해 스키장이나 썰매장을 찾는 이들이 많아졌다. 스키, 썰매 등 눈과 함께하는 야외 활동에는 보온성이 있으면서도 어디서나 눈에 띌 수 있는 아이템을 준비하는 것이 좋다. 스타일리시 토들러·키즈 패션 브랜드 포래즈(FOURLADS:)눈과 추위에도 끄떡 없는 겨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아이들과 함께 겨울 스포츠를 즐길 때는 따뜻하면서도 방수 기능을 갖춘 아우터와 팬츠를 준비해야 한다. 포래즈 스테디 다운점퍼는 고리 형태의 손목 바람막이가 몸으로 스며드는 차가운 바람을 막아준다. 풍성한 퍼(FUR)가 달린 후드가 멋스러우며, 딥그린/베이지 컬러로 출시돼 취향에 따라 선택하면 된다. 포래즈 스노우 패딩팬츠는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춘 화섬 소재로 만들어져, 눈이 있는 곳에서의 야외 활동 시 유용하다. 허리 부분을 밴딩 처리해 흘러내릴 염려가 없으며, 입고 벗기가 편하다.

장시간 야외 활동 시에는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해 주는 내의 착용은 필수다.
포래즈의머스트해브 발열내의는 열 손실을 최소화하고 수분이 빠져나가는 것을 막는 소프트웜(Soft warm’ 원단을 사용해 만들었다. 두텁지 않아 가을부터 겨울까지 덧입기도 좋고 세탁 후에도 빠르게 건조돼 실용적이다.

매서운 겨울 추위를 막아주는 부츠와 비니도 빼놓을 수 없다. 폭신한 패딩이 멋스러운 포래즈 마틴 방한 부츠는 곱슬 헤어처럼 생긴 부클 소재로 안감을 처리했다. 부클은 양모 소재를 뜻하며, 멋스럽고 보온성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블랙 컬러로 출시돼 남아, 여아 모두 스타일리시하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방울 보카시 니트비니는 모자에 달린 귀여운 털방울이 포인트이며, 배색 컬러가 멋스러운 제품이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바람이 강하고 쌀쌀한 야외 활동 시에는 아우터 외에도 내의, 모자 등 체온을 유지해주는 아이템을 착용하는 것이 바람직하다라며, “다가오는 겨울 방학에는 포래즈의 멋진 겨울 아이템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