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제로투세븐, 가볍고 포근한 ‘부클’ 소재 신제품 출시



유아동 패션에도 부클 소재 바람 일으킨다
제로투세븐, 가볍고 포근한 부클소재 신제품 출시


- 부드럽고 폭신한 촉감의 부클 소재... 성인 패션 트렌드가 유아동 업계로도 이어져
- 제로투세븐 패션 브랜드, 아우터부터 상하복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부클 소재 접



f

[포래즈 퍼릴 퍼 점퍼화보 이미지]

[2018-11-08]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패션브랜드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가 가볍고 포근한 착용감의 부클(Boucle)’ 소재 신제품을 출시한다.
 

부클 소재는 곱슬 헤어처럼 생긴 양모 소재를 뜻하며, 가벼우면서도 우수한 보온성을 지닌 데다 개성 있고 트렌디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해 이번 시즌 가장 핫한 소재로 손꼽힌다. 제로투세븐은 자사 패션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아우터 및 티셔츠, 상하복 등 다양한 제품에 부클 소재를 접목했다. 멋스러우면서도 따뜻한 부클 소재 겨울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allo&lugh)포근한수면티셔츠는 부드러운 촉감이 특징이며, 가슴에 달린 부직포 와펜이 멋스럽다. 베이직한 디자인에 크림, 핑크 2가지 컬러로 출시돼 다양한 하의와 무난하게 코디할 수 있다. 알로앤루 포근해피맨투맨티셔츠는 머스터드 옐로우 컬러와 앞부분의 알로 캐릭터가 발랄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캐주얼한 룩을 연출하기 좋다.

 

프릴리 아메리칸 라이프웨어 알퐁소(alfonso)뽀송뽀송땡이점퍼는 촉감이 보들보들하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점퍼에 달린 고깔모자가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알퐁소 어부바땡점퍼상하복은 패딩점퍼와 스트라이프 디자인의 하의로 구성된 제품이다. 귀여운 강아지가 업혀 있는 듯한 모양으로 디자인된 부클 소재 모자가 유니크한 감성을 더한다.

 

스타일리시 토들러·키즈 패션 브랜드 포래즈(FOURLADS:)퍼릴 퍼 점퍼는 세련되고 포근한 이미지를 동시에 지닌 여아용 제품이다. 밝은 톤의 핑크색 컬러가 멋스럽고 안감에 패딩 솜을 얇게 넣어 보온성 또한 우수하다. 포래즈 라이큐 퍼 베스트는 허벅지까지 내려오는 롱 기장으로, 폭신하고 부드러운 소재가 돋보인다. 톤 다운된 핑크 컬러와 안감의 도트 무늬 디자인이 럭셔리하면서도 깜찍한 느낌을 준다. 원피스, 청바지 등과 함께 착용하면 러블리한 초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남녀노소 부담 없이 입기 좋고 간절기에 활용도가 높은 부클 소재 아이템이 패션업계에서 FW 시즌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다라며, "성인 패션 트렌드가 유아동 업계로도 이어져 부클 소재를 접목한 아우터, 베스트, 상하복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게 됐다라고 전했다.

 

한편, 포래즈와 알퐁소는 인스타그램 부클소재 관련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는 8()부터 14()까지 가능하며 16() 당첨자를 발표해 각 브랜드의 18FW 부클소재 겨울 점퍼를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포래즈(@fourlads.official)와 알퐁소(@alfonso.official)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