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포래즈, 시원하고 편안한 린넨 소재 신제품 출시

다가오는 여름, 우리 아이 더위 잡는 쿨링 아이템!
포래즈, 시원하고 편안한 린넨 소재 신제품 출시

- 통기성과 땀 흡수 뛰어난 린넨 소재, 청량한 느낌 더해 여름용 소재로 각광받아

- 포래즈 린넨 소재 아이템, 부드러운 터치감과 세련된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여름룩 연출가능


1

[사진설명: 포래즈 씨씨팬츠착용 화보 이미지]

 

[2018-05-15]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의 스타일리시 토들러·키즈 패션 브랜드 포래즈(FOURLADS:)가 청량감과 편안함, 스타일까지 모두 갖춘 린넨 소재 제품을 선보인다.

린넨은 탁월한 쿨링 기능과 통기성으로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소재다. 땀 흡수도 잘되면서 자연스러운 구김으로 멋까지 더해 여름철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으로 꼽힌다. 제로투세븐의 린넨 소재 신제품은 소프트한 터치감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가디건, 블라우스, 팬츠를 같이 코디해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여름룩을 완성할 수 있다.

포래즈 포멀리 린넨 가디건은 광택이 감도는 린넨 소재를 사용해 고급스러운 조직감이 돋보인다. 은은한 광택이 도는 원단이 시원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7부 소매 기장의 루즈핏으로 제작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포켓과 버튼 디테일이 포인트로, 남아 여아 구분 없이 입을 수 있어 실용적이다.

화이트 컬러 바탕에 귀여운 블랙 도트 무늬가 더해진 포래즈 푸치 블라우스는 린넨 소재와 여유 있는 핏으로 더운 날씨에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다. 앞뒤 중심과 소매 부분의 프릴 장식이 여아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킨다. 버튼을 오픈해 입으면 가디건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포래즈린넨 씨씨팬츠는 린넨 소재의 와이드 핏 팬츠로, 멋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인다. 허리에 끈 디테일을 더해 내추럴한 멋을 살렸다. 내추럴한 베이지 컬러로 출시돼 화이트 계열의 티셔츠, 가디건과 함께 매치하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코디가 완성된다.


제로투세븐 담당자는 린넨 소재는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쾌적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여름철 데일리 아이템으로 제격라며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포래즈의 가디건, 블라우스, 팬츠 등 린넨 소재 제품으로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룩을 미리 준비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