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5기 행사 성료

멋진 옷 입고 상하농원에서 즐기는 오감 만족 체험 나들이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5기 행사 성료

-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와 함께한 상하농원 체험단 5’, 전북 고창 상하농원 방문

-제로투세븐, 체험 활동 비용부터 브랜드별 신상품, 경품까지 전액 지원
-
목장 체험, 건강한 먹거리 만들기 등 자연과 함께하는 체험 프로그램 높은 호응 얻어


1


[사진설명: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이미지]

 

[2018-05-09] 매일유업 관계사 제로투세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진행한 제로투세븐 상하농원 체험단 5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전북 고창에 위치한 상하농원에서 진행한 이번 행사에는 제로투세븐의 대표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에서 각 20팀씩 선발한 총 60(120)의 가족이 참가했다. 알로앤루 체험단은 4 27, 알퐁소 체험단은 5 4, 포래즈 체험단은 5 8일에 상하농원을 각각 방문했다.

상하농원 체험단은 매년 2회에 걸쳐 진행되는 가족 초청 이벤트이다. 제로투세븐은 참가자들에게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신상품을 직접 입고 체험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또한, 상하농원에서 가족과 함께 자연을 즐기고 배우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한다.

체험단은 유기농 목장 방문, 자연 재료로 만든 건강한 먹거리 체험 등의 프로그램에 적극 참여하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특히, 아이들은 동물들과 교감하고 자연에서 마음껏 뛰놀 수 있는 유기농 목장 체험에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 돼지 등에게 건초 먹이를 주고, 젖소에게 우유를 먹이며 자연과의 친밀감을 높였다. 더불어 상하농원의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블루베리잼 머핀, 찹쌀케이크, 소시지 등 건강한 먹거리를 만들어 보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무엇보다도 학부모들은 제로투세븐이 증정한 체험 의상에 큰 관심을 보였다.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아우터, 상·하의, 액세서리 등을 아이들에게 직접 착용시키고 체험해보며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나타냈다. 체험단에 참가한 한 학부모는 어린이날을 맞아 아이들에게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제로투세븐 의류를 선물하고, 미세먼지로 가득한 도심에서 벗어나 자연과 호흡하는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어 기쁘다라고 말했다.

한편, 제로투세븐은 1기부터 5기까지 상하농원 체험단에 참가한 모든 팀의 교통, 식사, 체험 활동에 드는 비용을 전액 지원해왔다. 매해 해당 시즌 브랜드별 신상품을 체험단 의상으로 제공하고, 당일 현장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소정의 경품을 증정하고 있다.

매일유업 관계사인 제로투세븐 담당자는 자사 대표 브랜드인 알로앤루, 알퐁소, 포래즈의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자연과의 놀이를 통해 아이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상하농원 체험단에 대한 학부모들의 관심이 매년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를 모두 만족시키는 의류를 지속해서 제공하고, 행복한 가족 문화를 만드는 체험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