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 소식

제로투세븐, ‘맘心-동心’ 사로잡을 어린이날 선물제안

실용성 잡고 감성 더한 어린이날 행복 아이템!”

제로투세븐, ‘-사로잡을 어린이날 선물제안

- 신나는 패밀리 라이딩 승용완구부터 나들이 필수품 빨대컵까지 다양한 선물제안

- 의류 구입 시 유아 화장품 키트, 선쿠션 구입 시 핑크토끼 글로시 립밤 증정

- 최대 75%까지 할인 및 쿠폰발행, 포인트 적립 및 풍성한 경품 이벤트 진행  


main


[제로투세븐=2017/04/25] 어린이날이 열흘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어떤 선물을 받을지 희망리스트를 읊어대는 아이들 앞에서 선물을 고르는 부모들은 고민이 깊어진다. 깐깐한 부모들에게는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동시에 실용성도 갖춘 아이템 고르기가 쉽지 않기 때문.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대표 조성철)이 어린이날을 앞두고, 이런 고민을 해결할 맘심(母心)과 동심(童心)’을 모두 사로 잡을 어린이날 선물 아이템과 다양한 기획전을 제안한다.


◆ 어린이날 신나는 패밀리 라이딩 선물할 승용완구 Y볼루션 ’Y플리커 에어3'


1


Y볼루션 'Y플리커 에어3’


제로투세븐의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Y-Volution)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Y플리커 에어3’를 추천한다. 한 발로 타는 킥보드와 달리 Y자 형태의 디자인으로, 스키를 타듯 몸을 좌우로 움직이며 추진력을 얻기 때문에 아이들의 균형 잡힌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준다. 최대 하중 80kg까지 견딜 수 있어, 아빠 엄마와 함께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라이딩 아이템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트렁크에 싣거나 휴대할 수 있도록 반으로 접히는 트위스트 폴딩 시스템을 적용해, 어린이날 가족들과 함께 아웃도어 레저활동을 즐길 수 있다.


◆ 멋짐 폭발 패션 아이템 알로앤루넥타이 장식 배기 상하복



2

알로앤루 '넥타이 장식 배기 상하복'


글로벌 유아동 캐릭터 브랜드 알로앤루는 ‘어린이날 제안전을 통해, 35가지 인기 의류를 선보인다. 대표 제품인 남아용넥타이장식 배기 상하복'은 넥타이 장식이 프린트된 도트 무늬 티셔츠와 스트라이프 배기 핏 바지로 구성돼, 캐주얼하면서도 내츄럴한 멋스러움을 표현할 수 있다. 또한 얇고 통풍이 뛰어난 소재로 따뜻한 5월 봄나들이부터 한여름 장마철까지 입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알로앤루는 어린이날을 앞두고 전국 매장(일부 제외)에서 5만원 이상 구매고객 대상으로 궁중비책 에센셜 3종 키트(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 수딩 플루이드/ 50ml)를 증정한다.



◆ 공주 감성 채워줄 포래즈 '코튼캔디 원피스’ & 츄즈 '키즈 메리제인슈즈 점프 젠


3


포래즈 '코튼캔디 원피스'(좌), 츄즈 '키즈 메리제인슈즈 점프 젠'(우)


모던 브리티시 캐주얼 브랜드 포래즈는 공주 감성을 가득 채워줄코튼캔디 원피스를 제안한다. 레이스 장식과 캉캉치마의 조화는 여아들의 사랑스러움을 더욱 극대화시켜,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또한 포래즈 코튼캔디 원피스와 함께 코디 할 수 있는 미국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츄즈의 ‘키즈 메리제인슈즈 점프 젠5월의 봄 꽃을 담은 듯한 플라워 패턴을 좌우에 언밸런스하게 넣어,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길이조절이 가능한 벨크로 스트랩으로 아이의 발을 안정감 있게 잡아주며, 미끄럼 방지가 되는 고무재질의 밑창으로 아이가 넘어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한편, 포래즈는 코튼캔디 원피스를 포함한 27종의 추천 제품을 약 50% 할인 판매하는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 전국 매장(일부 제외)에서 5만원 이상의 제품을 구매할 경우, 아이를 위한 진정보습 브랜드 궁중비책의 키즈 스킨케어 키트(바디 워시, 밸런싱 로션/ 100ml)증정 또는 1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어린이날 나들이 필수품 토미티피익스플로라 컵


4

토미티피 4단계 '익스플로라 스파우트컵∙빨대컵'


영국 프리미엄 수유-이유용품 브랜드 토미티피는 엄마 아빠의 마음을 사로잡을 실용성 가득한 아이템으로 익스플로라 컵시리즈를 제안한다. 익스플로라 컵 시리즈는 아이의 성장 발달 단계에 맞춰 4단계로 세분화돼, 생후 4개월부터 9개월 이상의 아이까지 월령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역류방지 밸브, 손잡이 탈부착, 보온보냉 기능도 갖춰 어린이날 나들이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제로투세븐닷컴에서는 오는 30일까지, 익스플로라 트레이닝 빨대컵과 보온보냉 빨대컵 등 두 가지 품목에 한해 교체용 빨대가 포함된 세트를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 뜨거운 태양아래 아기피부 지켜줄 궁중비책 '진정보호 카밍 선쿠션


6

                                   궁중비책 '카밍 선쿠션'(),

'글로시 립밤'()


황금연휴를 맞아 가족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꼭 유아용 자외선 차단제를 챙겨야 한다. 아이를 위한 진정보습 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카밍 선쿠션(SPF 35 PA++)'은 자외선 차단은 물론, 우리 아이의 첫 번째 뷰티 아이템으로도 손색없는 일석이조 선물이 될 수 있다. 천연유래 자외선 차단 필터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피부진정 효과가 탁월한 오지탕(Oji Relief Complex)’ 성분과 햇살 모양의 핑크색 피부 진정성분칼라민크림이 함유돼, 오랜 시간 야외 활동에도 걱정 없이 피부를 진정보호해 준다. 뿐만 아니라 햇빛을 받으면 뚜껑의 컬러가 변해, 아이들이 스스로도 선케어를 할 수 있도록 재미요소를 더했다.

 

궁중비책은 어린이날을 맞아 427일부터 5 7일까지 제로투세븐닷컴에서 진정보호 선케어 라인 30%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또 카밍 선쿠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귀여운 핑크 토끼가 그려진 자연유래 저자극글로시 립밤을 증정하며, 여아들의 취향저격에 나선다.


5월 어린이날을 위한 놓칠 수 없는 기회, 제로투세븐닷컴 기획전 주목!  

유아동 전문 O2O 쇼핑 플랫폼인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는 5월 어린이날과 황금연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어린이 패셔니스타 기획전을 통해 지정 의류브랜드 구입 시 특별 할인쿠폰 제공 외에도 신상품 최대 50% 할인 및 여름이월 상품 최대 75%까지 할인한다. 뿐만 아니라 어린이날 기념 '캐릭터완구 선물 특가전'을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3종의 선착순 쿠폰할인과 매일두(Mail Do!) 포인트적립 및 궁중비책 사은품 증정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로투세븐닷컴의 각종 이벤트와 기획전은 제로투세븐 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