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메뉴
메뉴바로가기
본문바로가기


HOME 회사소개 기업핵심역량

기업핵심역량

아이가 중심에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만들어 갑니다.

패션전문기업으로 시작해,
유아동전문기업 1위가 되다!

제로투세븐은 매일유업의 자회사로서,
기획, 디자인, 마케팅, 생산, 영업, CS의 전문역량을 갖춘
핵심 인재가 모인 유아동전문기업입니다.
좋은 소재와 디자인의 제품을 철저한 품질관리로 생산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승부한 결과
업계 1위의 유아동전문기업으로 성장하였습니다.

  • 최고의 제품가치

    아이를 위해 최고의 제품만을 고집했기 때문에 유아동 업계 1위 기업으로 우뚝 설 수 있었습니다.

    최고의 제품가치를 추구하며 유아동 의류, 유아 스킨케어, 육아용품, 유아동 전문 쇼핑몰 사업을 전개함으로써, 아이에게 가장 좋은 것만 주고 싶은 부모님들에게 아이 중심의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모회사인 매일유업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방대한 마케팅 인프라를 적극 활용하여, 안정적인 시장진출과 마케팅 시너지 창출을 이뤄내고 있습니다.

  • 비교우위 경쟁력

    차별화된 경쟁력으로 시장을 변화시키고 트렌드를 주도하고 새로운 시장에 대한 기회 포착이 빨라 신규 카테고리를 선점합니다.

    비비드(Vivid)한 컬러와 캐릭터의 도입으로 유아동 의류 시장에 새로운 관점을 제시한 ‘알로&루’는 고객의 사랑을 받으며 빠르게 급성장하였습니다.

    자연의 이로움을 담은 유아스킨케어 브랜드 궁중비책은 '진정보습'이라는 키워드로 유아스킨케어 시장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였습니다.

  • 글로벌 시장진출

    유아동 전문 기업 1위 국내를 넘어 세계로

    2007년 중국법인을 설립한 제로투세븐은 최근 6년 간(2010년~2015년) 연평균 22%의 매출 신장률을 기록하며 중국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했습니다. 미국, 몽골 등 신흥시장 진출과 더불어 국내 유아동기업 최초로 중동진출 계약을 체결하는 등, 글로벌 유아동 리딩 컴퍼니로의 역량을 키워가고 있습니다.

    또한 2010년부터 2016년까지 7년 간 60회 이상, 총 55억원 이상의 현금과 물품을 사회에 환원하며 기업 가치를 실현하고 있는 제로투세븐은 앞으로도 세상 모든 아이들에게 최고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지속 가능 성장을 이루는 기업이 될 것 입니다.